NCT 도재정, 미니 1집으로 전 세계 사로잡을 매혹적인 음악 예고

NCT 도재정이 신곡 ‘Perfume’(퍼퓸)으로 감각적인 유혹에 나선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9일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은 오는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며 “동명의 타이틀 곡 ‘Perfume’을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Perfume’은 그루비한 일렉 베이스 라인을 중심으로 리드미컬한 슬랩 기타와 신스 패드, 붐뱁 리듬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도영, 재현, 정우의 다채로운 아카펠라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가사에는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더욱 짙고 성숙한 분위기의 곡으로 완성, NCT 도재정만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29일 0시 NCT 도재정 공식 인스타그램 및 NCT 공식 트위터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트렌디한 데님 룩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은 4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