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정온기술로 온도 편차 최소화…식자재 신선 보관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10년 연속 프리미엄 냉장고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독보적 기술력인 정온 기술을 적용했다. 온도 편차를 -0.3도~+0.3도로 최소화해 냉장실의 식자재는 더욱 신선하게 유지하고, 냉동실에 보관하는 재료는 본연의 맛과 질감을 지켜주는 기술이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선택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스탠더드, 에센스 모델에 따라 4룸과 3룸으로 나뉜다. 프리미엄 모델에는 4개의 룸마다 별도의 냉각기가 탑재된다.

식품별로 최적 온도·습도를 구현하고 냄새가 섞이는 것을 막아준다. 식자재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해주는 딤채만의 쿼드 독립냉각 시스템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적용했다.

쾌속냉동, 생동, 육류, 프레시, 주류, 소주 슬러시 등 식자재의 특성과 목적에 따라 각기 다른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컨버터블 플렉스 모드’도 적용했다. 딤채 고유의 기술력으로 냉장고 기본 기능을 뛰어넘는 ‘멀티 저장 기능’을 완성한 것이다.

냉장고 왼쪽 상단 도어에 히든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냉기 손실 없이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룸별로 보관 상태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핸들에도 항균 처리했고, 냉장실 상단에는 냄새 제거에 탁월한 ‘청정탈취 플러스’ 필터를 장착했다.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깔끔한 파스텔 톤, 산뜻한 포인트의 디자인도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트한 질감의 실키 글라스와 세련된 광택의 샤인 글라스도 적용됐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고로서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