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美 '지미 키멀 라이브!' 출연
신화 WDJ, 미니 1집 후속곡 '밤비눈' 발매
[가요소식] 블랙핑크, 파리 앙코르 공연 개최
▲ 블랙핑크, 파리 앙코르 공연 개최 = 걸그룹 블랙핑크가 프랑스 파리 앙코르 공연을 연다고 2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12월에 열었던 파리 공연에 이어서 7월 15일에 한 번 더 현지팬을 만난다.

공연장은 프랑스 최대 규모 공연장인 스타드 드 프랑스다.

소속사는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8만 명 이상을 수용하는 유럽 스타디움에 입성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가요소식] 블랙핑크, 파리 앙코르 공연 개최
▲ 스트레이 키즈, 美 '지미 키멀 라이브!' 출연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미국 ABC 방송 유명 토크쇼 '지미 키멀 라이브!'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들은 현지 시각으로 이달 29일 방송에 출연해 자신들의 대표곡 '마니악'(MANIAC)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2년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동남아, 호주를 순회하는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가요소식] 블랙핑크, 파리 앙코르 공연 개최
▲ 신화 WDJ, 미니 1집 후속곡 '밤비눈' 발매 = 그룹 신화의 유닛인 신화 WDJ(이민우, 김동완, 전진)가 미니 1집의 후속곡 '밤비눈'을 공개한다고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가 밝혔다.

'밤비눈'은 헤어진 상대를 떠올릴 때 동반되는 여러 단상을 담은 알앤비(R&B) 곡이다.

지난해 12월 신화 WDJ의 연말 공연 현장에서 최초 공개됐다가 이번에 정식 발매됐다.

신화 멤버들이 데뷔 처음으로 만든 유닛그룹인 신화 WDJ는 유닛을 결성한 세 멤버의 영문 이름에서 한 자씩 따와 조합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