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창자 낙점…애절한 이별송 ‘그래도 널 사랑해’ 18일 공개

가수 휴이(Huie)가 ‘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휴이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그래도 널 사랑해’가 공개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그래도 널 사랑해’는 이별 후에도 상대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애잔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W와 리디아(Lydia), 작사가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무리 울어봐도 아무리 널 불러봐도 더 멀리 한 걸음씩 떠나는 너잖아/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너를 사랑하는 일 아직도 나는 그래도 널 사랑해’처럼 뭉클하고 공감 가는 노랫말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휴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디테일한 감정선이 짙은 이별 감성을 더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휴이는 지난 2016년 첫 싱글 ‘만약에’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이별하고 오는 길’, ‘바라’, ‘나는 그래’, ‘바로 그때’, ‘With’ 등 다수의 앨범은 물론,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과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로맨스물이다.

한편 휴이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그래도 널 사랑해’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