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미니 4집 타이틀곡 'NUGUDOM'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감각적+차별화 비주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크랙시(CRAXY)가 독보적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XX' 타이틀곡 'NUGUDOM (누구덤)'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은 블랙 드레스 착장의 우아와 어우러지는 우아하면서도 긴장감이 느껴지는 클래식 음악으로 귀를 사로잡고 있다. 사람들은 동물 가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만찬을 즐기는가 하면, 우아 주위에 둘러앉아 핸드폰만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크랙시는 후반부 음악의 변주와 함께 'NUGUDOM', 'FXXK OFF' 등의 문구를 통해 영상의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뒤이어 등장한 우아가 강렬한 매력을 드러내며 누군가에게 인사를 건네는 장면은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XX'는 크랙시가 기존 세계관을 뒤로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발매하는 신보다. 그동안 방대한 세계관과 시네마급 뮤직비디오 등 독창적인 팀 컬러로 사랑받아온 크랙시는 아직 무명인 누군가를 조롱하는 사람들에게 '듣도 보도 못한'을 뜻하는 타이틀곡 'NUGUDOM'으로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크랙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계 없는 매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드러내며 한 단계 발전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전망이다.
한편, 크랙시의 네 번째 미니앨범 'XX'는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