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CRAVITY 민희-케플러 김채현 MC 하차…MC 말카롱 아쉬운 이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쇼’ 여상-민희-김채현이 MC 말랑 케미를 선보인다.
14일 저녁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ATEEZ(에이티즈) 여상-CRAVITY 민희-케플러(Kep1er) 김채현이 완전체로 출격한다.
‘더쇼’의 ‘대장강쥐’ 여상은 ATEEZ 월드투어를 성료하고 ‘더쇼’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랜만에 돌아온 MC 말카롱 완전체인 만큼 전 세계 K-POP 팬들이 세 MC의 케미를 기대하고 있다는 후문.
이날 ‘더쇼’의 MC 말카롱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았던 민희-김채현과의 아쉬운 작별이 기다리고 있다. 지난해 1월 25일을 시작으로 매주 꿀 떨어지는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준 민희와 김채현은 ‘더쇼’와 함께 보낸 달콤한 추억들을 회상하며 마지막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약 1년 2개월간 ‘더쇼’를 사랑스러움으로 빛낸 MC 말카롱의 굿바이 인사는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쇼’에서는 무대 장인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KARA 완전체 귀환 후 8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 한류 퀸 니콜(Nicole)과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감성 보컬 유주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러블리 에너제틱 매력의 체리블렛 (Cherry Bullet)까지 다채로운 컴백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에 많은 글로벌 팬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HE 인생채컷’에는 레트로 팝과 힙합 감성으로 돌아온 CRAVITY가 출연한다. ‘THE 인생채컷‘은 셀카 장인으로 불리는 MC 김채현이 컴백 아티스트와 함께 오직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포토 카드를 제작해보는 코너이다. 이번 ’THE 인생채컷‘에서는 청춘 에너지 넘치는 CRAVITY의 자유분방한 콘셉트에 걸맞은 ’자유로운 여행자 버전‘ 포토 카드를 김채현과 함께 제작해본다. 과연 MC 김채현과 CRAVITY가 함께 만든 ’THE 인생채컷‘표 자유로운 청춘 감성 컬렉션 포토 카드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8TURN(에잇턴), CRAVITY, HAWW (하우), OnlyOneOf, PIXY (픽시), TAN, 니콜(Nicole), 세리 (Serri), 울랄라세션 (ULALA SESSION), 유주, 임사랑, 체리블렛 (Cherry Bullet), 트라이비(TRI.BE), 포스트맨의 무대와 함께한다. 14일 저녁 6시 SBS M, SBS FiL에서 동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