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두 번째 팬미팅 향한 기대감 상승…히트곡 포함 수록곡 무대 마련

ITZY(있지)가 공식 팬미팅을 통해 독보적인 팬사랑을 뽐낼 전망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가 오는 12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ITZY The 2nd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To Wonder World"'(있지 두 번째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투 원더 월드")를 개최한다”며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 플랫폼에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에 진행하고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 공식 SNS 채널에 형형색색의 드레스를 갖춰 입은 멤버들의 사진과 강렬한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숏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동화 속에서 뛰쳐나온 것 같은 ITZY의 비주얼이 담긴 팬미팅 초대 영상으로 팬심을 매료시켰고 리아는 "이번에도 MIDZY(믿지: 팬덤명)와 행복한 한 해를 시작하기 위해 다양한 것들을 준비해 봤는데요. Wonder World로 올 준비가 되었나요?"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게다가 매 활동마다 탄탄한 무대 실력으로 성장을 보여주며 'K팝 대표 퍼포머'로 자리 잡은 ITZY는 히트곡들을 포함해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수록곡 퍼포먼스로 무대 위 파워풀한 에너지부터 특별한 감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코너를 통해 통통 튀는 에너지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팬들과 알콩달콩한 소통을 펼치며 추억을 만든다.

한편 ITZY는 'ITZY THE 1ST WORLD TOUR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의 일환으로 전개되는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