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Birthday’로 들려줄 상반된 사랑 이야기…‘BYE BYE’+‘롤러코스터’


레드벨벳(Red Velvet)이 서로 다른 메시지의 사랑 노래를 들려준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에 수록된 신곡 ‘BYE BYE’(바이 바이)는 다이내믹한 글라이딩 베이스와 서늘한 스트링 사운드가 그루비하게 어우러진 R&B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에게 태연히 이별을 고하며 더 이상 사랑에 휘둘리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의 가창이 곡의 성숙한 매력을 더했다.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Birthday’로 들려줄 상반된 사랑 이야기…‘BYE BYE’+‘롤러코스터’


또 다른 수록곡 ‘롤러코스터 (On A Ride)’는 경쾌한 비트 위로 리드미컬하게 활강하는 플럭 사운드가 인상적인 하이퍼 팝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상대로 인해 설레면서도 요란해진 마음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순간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마치 놀이공원에 온 듯한 생동감과 환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는 오는 11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