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日 미니 3집 예약판매 시작…‘다양한 구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티즈(ATEEZ)의 일본 미니 3집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9일 오후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 예약 판매 소식을 알렸다.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갇힌 세상을 깨고 새로운 빛을 향해 나아갈 에이티즈의 모습을 그려낸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은 초회 한정반은 물론 멤버별 개별 재킷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앨범은 포토카드는 물론, 쇼케이스, 사인회, 하이 터치회, 배웅회 등 오프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가운데 특히 초회 한정반에는 총 36페이지의 포토북과 20페이지의 북클릿 그리고 포스터까지 들어있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인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5월 일본 미니 2집 ‘비욘드 : 제로(BEYOND : ZERO)’를 발매해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2위,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차트 1위,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 2위 등을 기록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7월에는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진행된 일본 첫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3회차 공연을 모두 매진시켰으며, 오는 12월에는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로 이틀간 현지 팬들을 만난다.
한편, 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은 9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는 30일 정식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