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미니 4집 앨범 프리뷰 공개 ‘소장가치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미니 4집을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인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26일 낮 12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처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피지컬 음반에 대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날 0시 하이라이트 공식 SNS에 'AFTER SUNSET'의 버전별 사양을 담은 앨범 프리뷰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AFTER SUNSET'은 포토북 버전 3종과 주얼반 4종(멤버별 각 1종)으로 발매된다.
이 가운데 포토북 버전명은 'NIGHT'(나이트), 'MIDNIGHT'(미드나이트), 'DAWN'(던)이다. 하이라이트는 '해질녁 이후'라는 뜻의 앨범명에 맞춰 각각 밤, 자정, 새벽에 맞는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포토북 버전 3종과 주얼반 4종의 커버 이미지가 음악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NIGHT' 버전에서 레더 재킷으로 성숙한 무드를 보여줬고, 'MIDNIGHT' 버전에서는 감성적인 눈빛을 선보였으며, 'DAWN' 버전을 통해 청재킷 착장의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별 주얼반 커버로는 블랙 슈트 스타일링의 하이라이트를 만날 수 있다.
이에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콘셉트 포토와 피지컬 음반을 통해 공개될 포토북, 폴딩 포스터, 포스트 카드, 필름 포토, 포토 카드, 스티커 등의 굿즈가 하이라이트의 어떤 비주얼을 담고 있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AFTER SUNSET'은 하이라이트가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으로, 타이틀곡 'Alone'(얼론)을 비롯해 완성도 높은 총 5곡을 담고 있다.
트레일러와 트랙리스트에 이어 앨범 프리뷰로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예열에 나선 하이라이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변함없는 자부심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하이라이트의 미니 4집 'AFTER SUNSET'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