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새 앨범 D-2 ‘Day&Night’ 9분짜리 드라마 형식 MV 서막 알렸다


그룹 클라씨(CLASS:y)의 새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지난 21일부터 새 앨범 ‘Day&Night’ 두 개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은 평범한 학생이었던 클라씨의 모습과 아이돌 클라씨의 모습을 번갈아 가며 선보여 앨범명 ‘Day&Night’처럼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연이어 게재된 두 번째 타이틀곡 ‘ZEALOUS(질러스)’티저 영상에서 클라씨는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며 몽환적인 LED 조명 아래 예사롭지 않은 퍼포먼스를 자랑해 시선을 압도했다.

클라씨는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Day&Night’의 발매를 앞두고 지난 10일부터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금까지 보였던 상큼한 소녀미에서 한층 세련되고 성숙미를 발산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새 앨범 내 단 2곡이 수록됐지만 올 타이틀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예고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2집 ‘Day&Nigh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