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정규 4집 ‘그리고’ 타이틀곡 ‘괜찮을거야’ 코멘트 필름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로이킴이 네 번째 정규앨범으로 더욱 깊어진 감성을 예고했다.
로이킴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첫 번째 무드 포토 2종과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의 코멘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시선과 차분한 분위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포근함을 머금은 베이지 톤 사진이 네 번째 정규앨범의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신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네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의 코멘트 필름이 공개됐다. 도심과 어우러진 한적한 강가에서 가만히 풍경을 바라보는 로이킴의 모습과 함께 로이킴의 깊은 감성과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의 하이라이트 일부가 공개됐다.
또한 로이킴은 독백을 통해 “나를 위로해야 하는 슬픈 세상에서 부디 이 노래를 들을 때만큼은 내 마음속에 행복함이 있고 내 삶 속에 즐거움이 있다는 것을 한 번이라도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힘듦에만 감정을 집중할 필요는 없다. ‘괜찮을거야’라고 외치면서 저도 위로를 받고 싶은 것이다. 위로를 해주면서 받는 위로가 있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괜찮을거야’는 각박하고 치열한 현실 속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독백처럼 들리지만, 사실 우리 모두에게 다 괜찮을 거라고 강한 힘을 가진 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와 선발매된 싱글앨범 ‘그때로 돌아가’를 비롯해 총 9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로이킴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로이킴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으로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독여줄 예정이다.
로이킴의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