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올라운더’ 규현, 26일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로 美친 토크 출격


슈퍼주니어 규현이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로 숏폼 예능에 컴백한다.

규현은 2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신규 5분 예능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에 진행을 맡는다.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규현과 은지원이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짠하고 찐한 토크 예능이다. 규현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에 이어 풍류 예능 시즌2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로 시청자들에게 또 한번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새로운 시즌에 맞춰 규현은 정장을 입고 한층 정제된 분위기에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운맛' 토크를 선보인다. 규현과 은지원 및 다양한 게스트들의 자유분방한 케미스트리가 예고됐다.

규현은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이자 발라드 보컬리스트, 그리고 각종 예능을 종횡무진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올해 1월 미니 4집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로 독보적인 감성을 전했고, 지난달에는 슈퍼주니어로서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을 발매하고 전 세계 리스너들과 만났다.

또한 JTBC '싱어게인 2'와 '유명가수전 - 배틀어게인', '뉴페스타', 넷플릭스 '솔로지옥', tvN '벌거벗은 세계사', SBS '골 때리는 외박'까지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센스를 발휘 중이다.

새롭게 론칭하는 이번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에서도 규현의 만능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5분 편성 예능으로 26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