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달한 밤’ 선봬…은은한 달빛과 도심의 야경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인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맛보며 낭만적인 가을밤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메뉴는 분위기를 돋워줄 와인 1병과 와인의 풍미를 더욱 살려줄 스페인식 안주 메뉴로 구성된다. 와인은 3종으로, 잘 익은 과일과 달콤한 향신료의 풍미가 느껴지는 레드 와인 어쿠스틱 셀러, 브라오, 레몬그라스, 미네랄, 복숭아, 카모마일의 아로마가 느껴지는 균형 잡힌 화이트 와인 리트메 셀러, 리트메 블랑, 아몬드, 파인애플의 아로마와 섬세한 기포가 어우러져 입안에서 풍성함을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프리밧, 브뤼 내추럴 레세르바 샤도네이 중 선택 가능하다. 와인과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는 문어 & 초리조-클램 살사와 이베리코 하몬 & 트러플-감자를 올린 타파스 2종과 쇠고기 채끝등심 & 대하와 로메스코 살사로 구성된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