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뉴스) 미국 만화 '피너츠'에 등장하는 비글 '스누피'(Snoopy)를 주제로 한 자연 체험형 공원인 '스누피 가든'이 누적 방문객 100만 명 이벤트를 마련한다.
[제주소식] 제주 스누피 가든 방문객 100만 명 감사 이벤트
스누피 가든은 100만 번째 고객이 방문 예정인 8월 넷째 주인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감사이벤트를 준비했다.
100만 번째 입장객에게 연간회원권과 스누피 가든 궂즈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방문자들에게 추억 사진 콘테스트, 입장권 당첨 행사, 포토 카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020년 7월 17일 개관해 올해 3년 차를 맞는 스누피 가든은 미국 만화가 찰스 먼로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를 제주에 구현한 공간이다.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를 모티브로 피너츠의 에피소드를 경험하며 자연 속에서 쉼과 힐링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스누피 가든이 위치한 제주 송당리는 한라산 정상에서 가장 가까운 중산간 마을로 안돌오름, 백약이오름, 아부오름 등 수많은 오름이 분포된 곳이다.

제주도선관위, 2022년 제주 고등학생 열린 토론대회 개최

(제주=연합뉴스)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주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관하는 '2022년 제주 고등학생 열린 토론대회'가 오는 9월 1일 도선관위에서 진행된다.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실시되는 이번 토론대회는 도내 30개 고등학교 중 12개 학교에서 총 12팀이 참가한다.
대회는 조별 3팀으로 구성된 총 4개 조가 예선 조별 리그전을 1차적으로 실시하고, 조별 리그전 상위 1·2위 팀으로 구성된 총 8개 팀이 본선 토너먼트전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이다.
우승팀에게는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2022년 대한민국 열린 토론대회(고등학생부)'에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