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데뷔 10주년 스페셜 싱글 발매…스케줄러 깜짝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나영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소속사 플렉스엠은 지난 18일 공식 SNS에 김나영의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새로운 음원을 예고했다. 지난 4월 발매한 '너의 번호를 누르고'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이미지에는 김나영 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감성이 느껴진다. 여기에 '10TH ANNIVERSARY SPECIAL SINGLE' 글귀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기 충분하다. 김나영은 오는 22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보이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일 김나영 표 감성이 어떨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나영은 오는 28일에는 '2022 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이하 우리 만나영)을 개최한다.
지난 2012년 프로듀서 정키의 '홀로' 피처링에 참여해 이름을 알린 김나영. 이후 '어땠을까',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을 공개, 자신만의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드라마 '그해 우리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환혼' 등 다수의 OST를 가창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플렉스엠은 “김나영은 스페셜 싱글과 함께 '우리 만나영'으로 팬들에게 보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며 “또한 지난 10년을 함께 추억하고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자리를 가지며 잊지 못할 8월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김나영은 오는 31일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