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미니 7집의 타이틀곡 명 전격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더보이즈는 1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3D 아트워크 티저 영상을 공개, 이를 통해 8월 발매되는 미니 7집의 타이틀곡 명 'WHISPER'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색 사슬에 묶인 키치한 하트, 심장소리를 연상시키는 효과음과 함께 신곡명 'WHISPER'의 이름이 첫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오는 16일 미니 7집 앨범 ‘BE AWARE'로 컴백을 예고한 더보이즈는 앞서 새 앨범 콘셉트 전반을 관통하는 2022 트레일러 영상물 'Wings Of Desire'을 연속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왔다.

더보이즈는 그간 '늑대소년' 콘셉트의 '리빌(REVEAL)'부터 음악적 서사를 한층 확장시킨 '매버릭(MAVERICK)’까지 완성도 높은 앨범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독자적인 길을 만들어 왔던 바, 이번 미니 7집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컴백 활동을 펼치게 될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 여름, 특유의 청량함과 '스릴(THRILL)'을 메인 테마로 한 타이틀곡 '스릴라이드(THRILL RIDE)'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더보이즈가 이번에는 색다른 여름을 신보에 담아 新 '서머킹' 자리를 정조준할 예정이다. 이에 에너지틱하고 청량한 여름을 선보일 더보이즈의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더보이즈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BE AWAR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음반은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지난달 27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새 앨범 발매에 한발 앞선 오는 8월 5~7일, 총 3일간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