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은 27일 오후 1시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제주도 공연의 티켓을 전격 오픈, 치열한 ‘예매 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MULTIVERSE’ 제주도 공연은 오는 8월 27일 오후 7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임창정은 전주와 일산, 대구, 대전 공연에서의 열기를 이어받아 또 한 번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임창정의 ‘MULTIVERSE’ 대전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이번 제주도 공연 또한 흥 넘치는 연출력과 귀호강을 책임지는 무대들이 예고돼 예비 관객들 사이 티켓팅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로 흥행 신화를 달성하고 있는 임창정은 가수, 배우, 인생 박사, 프로듀서, 아빠까지 본캐와 부캐를 넘나드는 활약은 물론,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한 고민 상담코너부터 임창정 콘서트의 시그니처 인 ‘관객 가창 코너’ 등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관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본격적인 ‘MULTIVERSE’ 제주도 공연의 티켓팅 전쟁이 시작된 가운데, 앞서 26일에는 ‘MULTIVERSE’ 수원, 인천 공연의 티켓이 오픈됐다. 임창정의 ‘MULTIVERSE’ 수원 공연은 오는 10월 3일 오후 5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인천 공연은 10월 8일 오후 6시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3,4홀에서 막을 연다.
한편, ‘MULTIVERSE’ 제주도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린 임창정은 8월 13일 오후 6시 창원컨벤션센터 2, 3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창원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