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정우성, '방구석 1열 특별판' 출연…아론, 아리랑TV '애프터스쿨클럽' 합류
EBS '문해력 유치원', 책으로 출간
▲ 넷플릭스 '모범가족' 내달 12일 공개 = 넷플릭스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모범가족'을 내달 12일 처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한 가장이 마약 조직과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작품이다.

배우 정우가 우연히 발견한 돈다발을 충동적으로 빼돌려 마약 조직에 휘말리는 가장 동하 역을, 박희순이 마약 조직 '2인자' 광철을 연기하며, 윤진서, 박지연 등이 출연한다.

▲ 이정재·정우성,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출연 = 영화 '헌트'로 23년 만에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작전명 <헌트>: 스포자들'에 출연한다.

방송에서는 영화 촬영 뒷이야기와 함께 두 배우의 신인 시절 작품을 조명할 예정이다.

'헌트' 제작사인 사나이픽처스 한재덕 대표와 '헌트'에 출연한 배우 정만식도 게스트로 나선다.

내달 중 2회에 걸쳐 방송.
▲ 아론, 아리랑TV '애프터스쿨클럽' 합류 =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아론이 아리랑TV '애프터스쿨클럽'에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애프터스쿨클럽'은 K팝 스타와 해외 팬이 실시간 소통을 나누는 음악 토크쇼다.

아론은 가수 제이미, 그룹 크래비티 앨런과 26일부터 진행을 맡는다.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방송.
▲ EBS '문해력 유치원', 책으로 출간 = EBS 1TV '문해력 유치원'이 지난 15일 동명의 책으로 출간됐다.

'문해력 유치원'은 아이가 글자를 읽고 쓰고 이야기를 만드는 생각의 근육을 단련할 수 있는 93가지 문해 활동을 소개한다.

전자책 읽기, 이야기 만들기, 그림책 읽기, 어휘력 키우기 등 부모가 아이와 함께 일상 속에서 문해력을 키우는 방법을 제시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