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에게 통했다” ‘토르: 러브 앤 썬더’ 전체 박스오피스 & 예매율 1위 행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체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가 올여름 극장가에 짜릿한 엔터테이닝을 선사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7월 7일 개봉 이틀차, 압도적인 수치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지켜내 극장가에 명백한 토르의 시간이 왔음을 알렸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특히 7월부터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에 돌입한 대학생들을 비롯, 극장을 찾는 관객 수가 늘어나면서 올여름을 책임질 단 하나의 마블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믿보토! 역시 재밌어요!”, “<토르: 라그나로크> 감독이 했다길래 고민없이 봤는데 토르는 역시 스케일이 있어서 재밌어요”, “역시 토르는 토르!! 유쾌한 여름 팝콘 무비로 딱!!”, “너무 힙하고 유머러스하고 시원한 토르~~~” 등의 폭발적인 반응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마블의 팝콘무비에 대한 열광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장에서 즐기는 다양한 특수포맷 관람으로 시네마틱 스펙터클에 대한 추천도 쏟아진다. IMAX, SCREEN X, 돌비시네마, 3D, 4DX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비주얼과 경쾌한 음악,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 등의 극대화된 엔터테이닝 요소들이 관객들을 오감만족 시키고 있다. 여기에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되었던 IMAX, SCREEN X, 돌비시네마, 3D의 특별 포맷 포스터 4종이 관객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7월 초 여름 에어컨 바람 쎄면서 스트레스 날리기로 굿”, “유쾌하고 화려하고 감성과 스토리 영상미 다 잡았다!!!! 여름에 개봉하는 이유가 있었구나ㅠㅠ 여름이랑 딱 어울리는 시원시원한 영화!!!”, “개그코드와 이 무더운 여름 신나게 감상하기 좋은 것 같다”와 같은 마블의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를 유쾌하고 짜릿하게 즐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보면 볼수록 힙한 매력으로 가득한 ‘토르: 러브 앤 썬더’가 MZ세대를 저격하며, 이 여름에 즐겨야 할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객들을 만족시킨 다양한 엔터테이닝 요소들로 가득한 ‘토르: 러브 앤 썬더’를 관람하기 위한 7월 극장으로의 발걸음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
올여름 극장가를 압도하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