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도 전회 전석 매진…‘피날레까지 완벽한 IM HERO’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서울까지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모두가 손꼽아 기다렸던 서울 공연인 만큼,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마지막까지 증명했고, 최대 81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전 지역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 양보없는 피케팅이었음을 다시금 강조하기도 했다.

특히 임영웅의 ‘IM HERO’는 시작이었던 고양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매 지역 티켓이 오픈될 때마다 빠른 속도로 매진되며 쉽게 볼 수 없는 역대급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게다가 끝없이 이어지는 관객들의 호평은 물론, 임영웅이 선사하는 감동과 감성, 즐거움 가득한 무대들은 10대부터 90대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하늘색 빛 물결도 펼치고 있다.

또한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섬세한 배려 덕분에 오는 8월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은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한 국내 생중계 및 글로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돼 더 많은 이가 현장의 열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색 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임영웅은 ‘IM HERO’로 팬클럽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고 있으며, 정규 1집은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