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I LOVE U'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공개…4인 완전체 화수분 매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위너(WINNER)의 새 앨범 타이틀곡 'I LOVE U'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7일 공개돼 글로벌 팬들을 또 한 번 미소 짓게 했다.
영상에는 'I LOVE U' 뮤직비디오 속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열연한 위너 4인방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아울러 이들의 유쾌한 팀워크는 물론 특유의 솔직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엿보게 했다.
위너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 "'I LOVE U'가 품고 있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각양각색으로 표현했다"며 "패러디한 장면과 위트가 많이 담겨 있어 보는 맛이 있다"고 소개했다.
실제로 'I LOVE U' 뮤직비디오는 '위너 쇼'라는 콘셉트로 다채롭게 꾸며져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멤버들은 애니메이션, 음악 방송, 드라마 등 장르불문 캐릭터를 능청맞게 연기했고 여러 익살스러운 설정으로 화수분 매력을 뽐냈다.
9년차 그룹의 위엄을 잠시 잊게 하는 위너의 귀여운 퍼포먼스 역시 관전 포인트.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디스코풍 댄스부터 여전히 완벽한 칼군무까지 선보이는 위너의 면면은 이들이 왜 이토록 오래도록 사랑받는지를 증명한다.
한편 위너의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는 지난 5일 발매돼 첫날 아이튠즈 18개 지역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I LOVE U'는 멜론, 네이버 바이브,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상위권에 올랐으며 수록곡인 '10분', 'HOLIDAY', '집으로', 'FAMILY', '새끼손가락' 모두 고르게 사랑받고 있다.
위너는 7월 10일 오후 8시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게릴라 이벤트 공연 'HOLIDAY IN THE CITY'를 예고했다. 팬들 사랑에 보답하고, 동시에 더 많은 대중과 가까이 호흡하고자 하는 위너의 의지가 반영된 이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