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다반사, 새 싱글 ‘로스트 & 파운드’ 발매…차가운 도시 남녀 위한 '특별 위로송'


서울다반사가 신곡으로 차가운 도시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위로한다.

서울다반사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Lost & Found(로스트 & 파운드)'를 발매한다. 아울러 특별한 감각이 담긴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Lost & Found'는 일렉트로닉과 록사운드가 접목한 곡으로, 분실물 센터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사랑 또는 꿈을 잃어버린 사람들을 위해 서울다반사는 잃어버린 그 무언가를 다시 찾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여기에 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의 보컬 박솔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감각을 더했으며, 밴드 카우치피치(Couch Peach)의 김승호와 김동균이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려 곡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앞서 독특한 색감이 인상적인 티징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 서울다반사. 'Lost & Found'를 발매하고 오직 서울다반사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서울다반사는 서울 여행을 사랑하는 뮤직비디오 및 광고 감독 카일과 핀이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해 '성수로 와'를 시작으로 'Orange Drive(오렌지 드라이브)', 'Fancy(팬시)', '우리들의 연애 타임라인' 등을 공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독특한 멜로디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서울다반사만의 감성이 드러나는 'Lost & Found'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