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신선하게 음식 보관…정리 깔끔
락앤락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락앤락 스텐 모듈러는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락앤락 히트 제품인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이다. 기능과 편의성, 안전성을 업그레이드해 스테인리스 버전으로 선보였다.

락앤락 스텐 모듈러의 가장 큰 특장점은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몸체는 포스코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위생적이다. 냄새와 색이 배지 않고 음식을 더 신선하게 유지해 준다. 뚜껑은 SK케미칼 신소재인 에코젠 프로를 적용해 내열·내오염성이 뛰어나다. 유리처럼 투명해 내용물 확인도 쉽다. 제품 소재와 생산 모두 국내에서 진행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스텐 모듈러는 블록처럼 쌓아 올릴 수 있는 모듈형 시스템이다. 뚜껑 표면에 6㎜ 깊이의 히든 캡이 있다. 용기의 바닥면과 아래 용기의 뚜껑이 딱 맞아떨어지며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다. 같은 용량끼리 포개거나 큰 사이즈에 작은 사이즈를 담아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도 높다. 이뿐만 아니라 냉장·냉동고,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뚜껑을 제외한 몸체는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도 조리할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클립형 날개로 변형 없이 오랫동안 쓸 수 있고 강력한 밀폐력으로 음식 냄새를 차단해 준다.

무게가 가볍고 보관이 편해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