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6월 3일 풀사이드 바비큐 개장


서울 도심의 화려한 불빛과 에메랄드빛의 야외 수영장, 그리고 이를 둘러싼 자연이 연출하는 이국적인 장관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가 오는 6월 3일에 개장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뷰와 맛, 분위기를 모두 갖춰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해 오직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의 대표 야외 레스토랑으로, 그릴 스테이션의 다양한 바비큐 요리 및 뷔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불빛으로 가득한 여름밤, 풀사이드 바비큐의 에피타이저 스테이션에는 신선한 샐러드 및 구운 야채 등 입맛을 돋워줄 신선한 음식들이 준비된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셰프들이 현장에서 요리한 각종 볶음 및 그릴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그릴 스테이션의 하이라이트는 호텔만의 특별한 조리 방법으로 먹음직스럽게 익혀진 소고기와 양고기 및 소시지, 그리고 새우 등 여러 종류의 고기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디저트 스테이션에는 신선한 계절 과일, 케이크 및 다양한 디저트류가 준비되어 달콤하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탁 트인 야외에서 모락모락 피어나는 참숯의 향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만찬을 가지는 시간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식사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맥주, 화이트와 레드와인,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음료 무제한 패키지를 추가로 곁들일 수 있도록 운영한다. 음료 패키지가 포함된 풀사이드 바비큐로 더욱 즐겁고 시원한 여름 저녁을 보내보자.

풀사이드 바비큐는 6월 3일부터 9월 30일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다. 단, 운영 시간은 월별로 변동될 수 있으며 풀사이드 바비큐의 영업은 우천 및 이상 기후로 인해 폐장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