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6월 8일 컴백 카운트다운 시작…미니 2집 스케줄러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TRENDZ (트렌드지)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트렌드지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오는 25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 프리뷰,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점점 고조시킬 예정이다.
트렌드지의 세계관을 나타내는 미지의 공간 ‘블루셋’(BLUE SET)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오브제의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트렌드지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한층 성숙해진 매력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지난 1월 선보인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블루 셋 챕터1. 트랙스)에 이어 트렌드지가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트렌드지는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실력으로 ‘신흥 퍼포먼스 강자’ ‘흑호랑이’ 수식어를 얻으며 글로벌 슈퍼 루키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일찍이 전 세계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트렌드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깊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폭넓은 세계관을 입증하며 팬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오는 6월 8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