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업체인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21일부터 22일까지 한강시민공원 노들섬에서 열린 ‘시티포레스티벌 2022’에서 바나노에너지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티포레스티벌 2022에서 회사측은 ‘논알콜의 바나노히또 시음회’와 ‘바나노에너지 & 바나노다이어트비움 체험’, ‘집중력과 에너지를 요하는 추억의 놀이 고리던지기’, ‘골프퍼팅게임’, 그리고 ‘페르시안 캣’의 골프선물 증정까지 다앙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의 F&B 대표상품인 바나노 에너지는 순간의 집중력과 에너지 부스터시켜 바쁜 현대사회의 스포츠인들에게, 피곤한 직장인들에, 공부하는 중고등학생들, 영양과 에너지가 필요한 모든분들이 공복상태에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이 가득한 건강한 에너지드링크이다.

특히 무설탕, 무탄산, 36칼로리의 흡수율이 높은 나노커큐민, BCAA , L아르기닌, 로얄젤리등 좋은 원료로 구성돼 있어 국가대표선수들 음료 후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바나노 다이어트 비움'은 가르니시아캄보지아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2중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인증을 받아 탄수화물 위주 식단의 한국인에 맞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2달만에 12만포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시티포레스티벌 2022 행사 참가
양재준 선임기자 jjy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