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세 번째 미니 앨범 'Facade' 발매 확정…커밍순 이미지 깜짝 공개


가수 원호(WONHO)가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대세' 원호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명 '파사드(Facade)'가 공개돼 원호의 컴백을 기다려 온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초록 배경인 커밍순 이미지에는 공중에 떠 있는 원호가 하늘을 향해 손을 뻗은 듯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신비롭고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무드는 원호가 '파사드'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원호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타이틀곡 '아이 온 유(EYE ON YOU)'와 수록곡 썸바디(Somebody)'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맹위를 떨쳐 전 세계적인 인기와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발매하는 음악마다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원호가 새 앨범 '파사드'를 통해서는 어떤 음악과 무대로 음악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