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환-이미도, 티빙 오리지널 ‘장미맨션’ 유쾌한 대본 인증샷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달환과 이미도의 투샷이 포착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은 사라진 언니를 찾기 위해 돌아오고 싶지 않던 집에 온 지나(임지연 분)가 형사 민수(윤균상 분)와 함께 수상한 이웃들을 추적하면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첫 공개를 앞두고 평소 찐친으로 잘 알려진 조달환과 이미도가 유쾌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해 눈길을 끝다.
극중 조달환은 살인 전과가 있는 수상한 이웃 우혁 역을 맡아 장미맨션 이웃들과 부딪히며 미스터리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이미도는 평범한 겉모습 뒤에 탐욕스러운 속내를 감추고 있는 장미맨션의 부녀회장 숙자로 아파트 재건축 성사를 위해 앞장서는 욕망 가득한 인물을 연기한다.
오랜만에 함께 출연한 작품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한 두 사람은 “현실에 맞닿은 공포 스릴러를 맞볼 수 있다”는 추천 멘트와 함께 “우연히 첫 공개일이 13일의 금요일이다. 이 날에 매우 잘 어울리는 스릴러 장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센스있는 본방 독려 멘트를 덧붙였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만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매 작품마다 씬스틸러로 활약하며 극을 가득채웠던 조달환과 이미도가 이번 작품에선 또 어떤 강렬한 인상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은 5월 13일 티빙에서 1-4화가 첫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