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25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팬들과 적극 소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윤지성이 글로벌 팬들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에 나선다.
25일 윤지성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된다. 오는 27일에는 다양한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위버스샵(Weverse Shop), 5월 2일에는 팬덤을 위한 공식 멤버십도 개설된다.
윤지성은 약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그동안 늘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교감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기 위해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다. 윤지성과 밥알(팬덤명)만을 위한 커뮤니티, 콘텐츠, 커머스 서비스가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팬 경험을 지원할 전망이다.
이번 윤지성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위버스 포스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윤지성의 커뮤니티에 ‘윤잘생 모먼트(윤지성의 잘생긴 모먼트)’를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윤지성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윤지성은 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를 발매하고 1년여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윤지성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BLOOM (블룸)'은 싱그러운 봄 감성이 가득한 노래다. 이번 앨범에는 'BLOOM'을 비롯해 윤지성의 애정과 감성이 담긴 총 5곡이 수록된다.
또한 윤지성은 5월 14일과 1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미로 : Prologue'를 개최한다. 솔로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준비한 단독 콘서트인 만큼 한층 특별한 무대와 서사가 예고됐다.
새 앨범 활동과 콘서트를 앞둔 윤지성은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더욱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