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이 신곡 '왜 이제와서야'를 팬들 앞에서 첫 공개한다.

황치열은 오는 4월 29일~5월 1일까지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을 개최하고, 오는 5월 12일 발매 예정인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의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인만큼 팬들에게 가장 먼저 들려주고 싶다는 황치열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었다"라며 "황치열의 지극한 팬사랑이 곳곳에 묻어나는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심혈을 다해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는 이별 후 연인에게 서툴렀던 자신을 인정하고 후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감성을 저격하는 황치열의 명품 보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만나 또 하나의 ‘명품 이별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황치열은 신곡 무대 외에도 이번 공연에서 특별한 팬소통 이벤트를 기획했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회차별 10명, 총 40명을 추첨해 무대에서 함께 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또한 공연장을 직접 찾아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공연 4회차 하이라이트를 담은 VOD 판매를 진행, VOD 구매자 중 회차별 5명, 총 20명을 현장에서 추첨해 공연 후 1:1 영상통화를 진행한다. VOD를 관람하며 실시간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라이브 토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은 황치열이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청음회 형식 공연으로, 팬들과 소통이 중심이 되는 프라이빗한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3일간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맑고 청량한 바다', '다채로운 숲 속',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의 캠핑', 'DJ여리와 함께 바라보는 도시' 등 회차마다 다른 여행지를 테마로한 다채롭게 구성에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로 돌아오는 황치열은 컴백에 앞서 오는 4월 29일~5월 1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을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