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X하종우,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 대방출…‘예쁜 애 옆에 잘생긴 애’


대세 배우 이세희와 루키 하종우가 함께 촬영한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이세희와 하종우의 광고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서있는 모습에서 도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음식이 가득 올려진 식탁 앞에서 헤어 스타일링을 재정비하는 사진은 대세 ‘광고퀸’의 고급진 이미지를 상기시켜 촬영장을 고혹적인 비주얼로 압도했다.

함께 모델로 발탁된 신예 하종우는 깔끔한 디자인의 카키색 자켓을 입어 특유의 댄디한 분위기를 내보였다. 티 테이블 앞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살짝 머금은 미소로 설렘을 자극했고, 밝게 웃을 때 보이는 반달 눈웃음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또한 두 모델이 서로를 다정히 챙겨주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절로 올라가게 만들었다.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KBS ‘진검승부’에 여주인공 캐스팅 소식을 전해 최근 이슈에 오른 이세희는 달달한 로맨스 연기부터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 연기는 물론 감동을 주는 눈물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아 ‘2021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이루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고, 함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신예 하종우는 웹드라마 ‘파트타임멜로’를 통해 다정한 목소리와 여심을 설레게 하는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펜스밖은 해피엔딩’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이세희와 하종우의 왕성한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