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 키즈, 3월 2일 '사운드트랙#1' 여덟 번째 음원 발매…박형식X한소희 로맨스 지원사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먼데이 키즈가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 여덟 번째 음원 가창자로 나선다.
먼데이 키즈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여덟 번째 음원 '이젠 친구에서 연인이 되고 싶어'를 발매한다.
'사운드트랙#1'은 국내 최초의 뮤직 드라마로 방영 전 음원을 선공개하고 있다. 이는 음악과 드라마를 결합시키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는 색다른 방식으로 화제성을 모으고 있다.
앞서 1, 2차 라인업으로 규현, 박보람, 다비치, 김종국, 김재환, 스탠딩 에그, 도영이 '사운드트랙#1' 음원을 각각 가창했고, 이번엔 3차 라인업 첫 번째 주자인 먼데이 키즈가 출격한다.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겸비한 먼데이 키즈는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너 아니면 안돼' 리메이크 음원으로 또 한번 자신만의 감성을 드러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사운드트랙#1' 음원 '이젠 친구에서 연인이 되고 싶어'에서 먼데이 키즈는 우정이란 이름에 가려져 있던 진심을 꺼내 상대에게 사랑을 전하는 이야기를 노래했다.
3월 디즈니+ 단독 론칭을 예고한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이은수(한소희 분), 한선우(박형식 분)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최근 티저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데이 키즈가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여덟 번째 음원 '이젠 친구에서 연인이 되고 싶어'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