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 솔로 데뷔’ 몬스타엑스 기현, 첫 싱글 ‘VOYAGER’ 스케줄 포스터 공개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22일 0시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기현의 첫 번째 싱글 ‘VOYAGER(보이저)’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엔 나침반을 손에 쥔 여행가의 모습이 담겨 기현의 새로운 향해를 향한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기현은 오는 23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Voyager와 Somewhere(썸웨어) 버전의 콘셉트 필름, 아홉 개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어 기현은 두 가지 버전이 공존하는 무드 샘플러 영상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오는 3월 15일 앨범 발매 이전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앞두고 있어 데뷔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굳건한 월드와이드 인기를 자랑하며 남다른 글로벌 활약상을 쌓아온 몬스타엑스. 이 가운데 기현은 그룹 내 메인보컬로 막강한 역량을 드러내는가 하면, 뛰어난 고음과 키를 넘나드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팀 음악의 중심을 잡아왔다.

특히 기현은 정준일의 ‘안아줘’,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Natural(내추럴)’, ‘Believer(빌리버)’, 톰 그래넌(Tom Grennan)의 ‘Little Bit Of Love(리틀 빗 오브 러브)’ 등 그의 보컬 색을 살린 다수의 커버 콘텐츠를 통해 록과 팝을 넘나드는 장르 소화력까지 자랑한 바 있다.

이처럼 몬스타엑스의 음악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로도 꾸준히 도전을 보여준 기현이기에 과연 어떤 장르의 신보로 첫 솔로 항해에 나설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솔로 데뷔 준비에 한창인 기현의 첫 싱글 ‘VOYAGER’는 3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