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간편투자앱 'U.TOO' 국내주식 수수료 제로"
유진투자증권이 간편투자 애플리케이션 'U.TOO(유투)' 출시를 기념해 최초 신규 고객 대상으로 연말까지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과 다음 달 말까지 '주식 증정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U.TOO'를 통해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은 누구나 오는 연말까지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시 발생하는 유관기관제비용도 면제받는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 달 31일까지 'U.TOO' 최초 신규 계좌개설 고객 중 매월 선착순 2만명에게 현대차, 삼성전자, LG유플러스 등 총 6개 종목 가운데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1회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캐스퍼(1명), 갤럭시탭 S7 FE 5G(3명), 골드바 1돈(5명), 갤럭시 워치4(8명), 신세계백화점상품권 3만원권(20명) 등 총 2,000명을 추첨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존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주식투자 초보자와 간편한 투자를 선호하는 MZ세대 고객에게 'U.TOO' 사용 경험을 최대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문형민기자 mhm94@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