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김뮤지엄, 9일 신보 ‘BLUE FOREST’ 발매…미란이-오르내림 특급 지원사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싱어송라이터 김뮤지엄이 독보적인 감성을 장착한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뮤지엄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BLUE FOREST(블루 포레스트)’를 발매한다.
신보 ‘BLUE FOREST’는 ‘281.31km EP’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EP 앨범으로, ‘생존’이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김뮤지엄 자신의 20대를 울창한 숲으로 비유해 만들었다.
타이틀곡 ‘SCOPE’는 렌즈로 인해 가깝게 보이는 사물의 익숙함을 노래한 곡으로, 김뮤지엄만의 깊이 있는 노랫말과 섬세한 표현력이 특징이다.
더블 타이틀곡인 ‘HERO’는 영웅의 쓸쓸함을 표현한 곡으로, 김뮤지엄이라는 가수 뒤 사람 김현호의 고민을 녹여냈으며, Mnet ‘쇼미더머니9’에서 활약했던 래퍼 미란이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종로 물장수(Feat. OLNL(오르내림))’, ‘MAZE SEOUL(Feat. 럭셔리빌라)’, ‘Round And Round’, ‘Cullinan’, ‘GUARDIANS(Feat. 럭셔리빌라, 코발트브럼)’, ‘단계적 차이(Feat. 오벌더주)’까지 다양한 매력의 8트랙이 수록됐다.
지난 2018년 4월 첫 싱글 ‘Perfume’으로 정식 데뷔한 김뮤지엄은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KBS2 ‘컴백홈’, 각종 웹드라마 등의 OST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뮤지엄의 두 번째 EP 앨범 ‘BLUE FOREST’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