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신장 클래스 '천궁신장'과 '별빛천성 제니&미니'가 새롭게 추가됐다. 천궁신장은 수호, 파괴, 차원, 자연 신장에 이은 새로운 신장 클래스로, 제약없이 다양한 콘텐츠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캐릭터다.

신규 모험 지역인 '천궁의 신전'도 추가됐다. 높은 방어력과 체력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스테이지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보다 전략적인 움직임과 캐릭터의 성장이 필요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됐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에서는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열리는 '다함께굴러윷'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미션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윷놀이에 참여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보화의 보물함 상점'에서는 10수정으로 강화재료, 성장재료, 몬스터, 열쇠, 마일리지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 신규 캐릭터 추가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