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솔로곡 ‘DESSERT’ 퍼포먼스 M/V 공개…촬영장 휩쓴 ‘흑X백 카리스마’


위아이(WEi) 김요한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줬다.

김요한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김요한은 ‘DESSERT’ 뮤직비디오의 촬영 현장에서 선과 악이 공존하는 강렬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신전을 연상케 하는 순백의 공간부터 다크한 카리스마가 한껏 느껴지는 거친 무드의 공간이 교차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김요한은 거칠면서도 때로는 부드럽게 완벽한 완급 조절로 몽환적인 멋과 시크함을 퍼포먼스에 담아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김요한의 독보적인 춤선과 퍼포먼스에 집중하며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세련된 그루브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퍼포먼스는 ‘DESSERT’의 훅킹한 사운드와 절묘하게 맞물려 마지막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했으며, 김요한 또한 깊이감 있는 표정 연기로 달콤하면서도 위험한 매력을 진하게 그려냈다.

타이틀곡 ‘DESSERT’는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김요한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다. 그루비한 베이스라인과 캐치한 멜로디가 만들어내는 훅킹한 사운드가 김요한의 매력적인 보컬과 만나 자꾸만 듣고 싶은 중독성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한편,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며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