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진&라키, 색다른 콘셉트 티저 공개…마스크 광고 패러디


진진&라키(ASTRO)가 유쾌한 CF 패러디로 '숨 좀 쉬자'의 매력을 소개했다.

오는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Restore'(리스토어)를 발매하며 유닛으로 데뷔하는 진진&라키가 지난 12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SNS를 통해 색다른 형식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스크 광고를 패러디한 기발한 콘셉트 티저 속 진진&라키는 "지금 마음이 답답할 땐?", "주말에도 학원일 땐?", "1월 17일엔?"이라는 다양한 질문을 건넨다. 그리고 두 사람이 했던 질문의 대답은 바로 'Restore'와 타이틀곡 제목인 '숨 좀 쉬자'라는 것을 밝히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임과 동시에 재치 있는 콘텐츠로 시선을 모았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선보였던 진진&라키가 이번엔 깔끔한 슈트를 차려입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들의 다채로운 콘셉트 및 의상 소화력은 국내외 팬들의 심박수를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진진&라키는 'Restore' 티징 콘텐츠를 신선하게 구성해 컴백 전부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커밍업 및 팩샷 이미지에 자신들의 모습을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를 활용했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낚시하는 모습과 현실감 넘치는 티키타카 대화를 담아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이번 콘셉트 티저에도 팬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위트가 담겼다.

특히 마스크에서 착안한 캐릭터가 이번 앨범 팩샷을 장식한 데 이어 콘셉트 티저도 마스크 광고 패러디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진진&라키는 마스크가 없어도 괜찮았던 일상으로의 '회복'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색다른 캐릭터와 콘셉트 티저를 준비했다는 후문.

이러한 메시지는 타이틀곡 '숨 좀 쉬자 (Just Breath)'를 비롯해 'Lazy (Feat. 최유정(Weki Meki))'(레이지), 'Lock down'(락 다운), 'Complete Me'(컴플리트 미), 'CPR'까지 진진&라키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음악에도 담겨 있다. 이에 진진&라키가 완곡과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진진&라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stor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숨 좀 쉬자'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