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이 짬뽕 라면 신제품 '바담뽕'(바다를 담은 짬뽕)을 출시했다. 바담뽕은 바다를 그대로 담은 듯 해물의 풍미가 가득한 제품으로 오징어와 새우 등을 넣어 깊고 진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라고 삼양식품은 설명했다.
▲ 국순당이 우리 술과 누룩 연구 50년을 기념하기 위해 7년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개발한 최고급 증류주 '백세고百歲膏'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백세주 출시 30주년이 되는 올해에 맞춰 출시된 것으로 1천병만 한정 판매된다.
▲ 오리온은 '오!감자' 스낵 신제품인 '대왕 오!감자 찍먹 크리미칠리소스맛'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 대비 과자 크기를 두 배 가량 키워 씹을 때 가볍게 부서지는 풍성한 식감에다 소스를 찍어 먹는 면적도 넓다는 게 오리온의 설명이다.
▲ CJ프레시웨이가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를 통해 고령친화식품 8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균형 잡힌 영양, 소화 및 흡수 촉진, 저작 활동 용이 등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개발한 것으로 덮밥소스 3종과 반찬 5종이다.
▲ 신세계푸드가 엘본 스테이크, 티본 스테이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숏로인 스테이크'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미국 초이스 등급 소고기의 숏로인에서 잘라낸 스테이크로, 집에서 조리하기 편한 1.4~2.3cm 두께로 소포장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