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가 ‘2021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청년고용촉진부문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자리창출 유공’ 시상식은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 역할을 한 기업, 취업지원기관, 대학 및 연구원 등의 개인, 단체를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지난 6일에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리만코리아는 청년고용 창출, 유연한 근로문화 확대, 다양한 직무능력 및 숙련기술 장려 교육제도, 실력 중심 청년인재 고용, 산업안전 및 보건 관리 강화 등에서 개선을 이뤄낸 공로를 인정 받았다.

지난 3년간 고용증가율 880%, 전체 청년고용비율 55%, 정규직 전환 등 양질의 일자리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으며, 산학협력 협약 체결과 직업훈련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실력 중심 인재 고용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김경중 대표이사는 “기업 성장의 원동력은 우수한 인재 확보에서부터 시작된다. 적극적인 고용 뿐만 아니라 우수한 기업문화와 혁신적 업무환경을 제공하여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나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2018년 설립된 후원방문판매기업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일자리 창출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