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 생방송…KBS 2TV '티티 체리' 첫 방송
채널S, '펌킨타임'·'러브 앤 위시' 특별 편성
▲ 허니제이, 메타버스 팬미팅 = 슈퍼맨씨엔앰은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승팀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가 메타버스 공간에서 팬미팅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허니제이는 싸이월드의 메타버스 공간 한컴타운에서 오는 24일과 31일 라이브 방송으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팬미팅 참가는 싸이월드 홈페이지와 홍보 이미지 QR코드를 통해 23일 오후 10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 SBS, '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 생방송 = SBS 희망TV와 사랑의열매가 소상공인을 위한 기부프로젝트 '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을 생방송 한다.

이 프로젝트는 밥 한 끼 금액인 5천원의 기부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업 제한으로 가게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일상회복을 돕는다.

배우 신현준이 특별 MC를 맡았으며 코로나19 여파로 폐업의 아픔을 겪은 개그맨 변기수와 크로스핏 체육관을 운영하는 가수 브라이언이 함께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와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부를 놓지 않는 기부자들의 사연도 함께 전해질 예정이다.

또한 SBS파워FM(107.7㎒)·러브FM(103.5㎒) '붐붐파워'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DJ붐이 소상공인을 위해 준비한 특별 무대도 마련된다.

오늘 오후 3시 방송.
▲ KBS 2TV '티티 체리' 오는 30일 첫 방송 = KBS 2TV 새 애니메이션 '티티 체리'가 오는 30일 처음 방송된다.

'티티체리'는 평범한 여중생으로 보이지만 알고 보면 신비한 능력을 갖춘 소녀들이 귀여운 동물을 구출하고 지구를 지키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30일 오후 5시 15분 KBS 2TV 첫 방송.
▲ 채널S, '펌킨타임'·'러브 앤 위시' 특별 편성 = 채널S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카카오TV 로맨스 드라마 '펌킨타임'과 '러브 앤 위시'를 특별 편성한다.

오는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펌킨타임'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하루아침에 남자에서 여자로 성별이 바뀐 해윤(이수민 분)과 그의 어린 시절 친구인 야구 유망주 태주(신현승)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다.

'러브 앤 위시'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여고생 손다은(최예빈)과 학교 폭력에 연루돼 고뇌하는 남고생 김승휴(영재)의 풋풋한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5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