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과 함께 연말 선물 행사 진행…할인 쿠폰 및 사은 혜택 등 제공
22일까지 롯데온 최대 20% 할인 쿠폰 및 백화점 상품 최대 11% 할인 쿠폰 제공
롯데온이 오는 26일까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를 이어간다. 최근 발표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지침에 따라 연말 모임이 줄어들고 비대면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온은 직접 만나지 않고도 연말연시를 맞아 상대방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소개하고,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온은 롯데백화점, 토이저러스 등 다양한 외부 셀러가 입점해 있어 명품을 비롯한 고가의 선물부터 중저가의 실속 상품까지 한 곳에서 비교, 검색하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또한 선물하기 매장에서는 상황 및 성별에 따라 명품 선물과 스몰럭셔리, 건강한 선물 등 총 16가지 테마로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연말에ON 선물’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1%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명품 선물로는 롯데백화점의 ‘구찌 GG 크로스백’과 ‘톰브라운 카드케이스’ 등을 제안하며, 부담이 적은 스몰럭셔리 선물로는 ‘록시땅’과 ‘바이레도’의 핸드크림이 있다. 부모님을 위한 건강 선물로 ‘정관장’과 ‘세노비스’ 등의 건강기능식품과 마사지기, 안마의자 등을 제안하고, 남성 선물로 ‘닥스 남성 양말 세트’를 선보여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연말에온선물’ 엠블럼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백화점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롯데제과와 협업한 추억의 과자 선물 세트 ‘돌아온(ON)과자’를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온은 오는 20일 '메리 크리스마스 할인 파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한번 더 발급해준다. '메리 크리스마스 할인 파티'는 13일부터 시작한 연말 선물 행사로, 이미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도 오는 22일까지 할인 혜택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 우리 아이와 조카를 위한 인기 선물 ‘헬로카봇 펜타스톰/댄디/울티맥스/메가볼드 등’을 4만원대에, 사랑하는 연인과 커플로 입기 좋은 선물로 ‘타미힐피거 남녀 겨울 기모맨투맨’을 3만원대에 판매한다. 부모님을 위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특가전’을 진행하며, 나를 위한 선물로 프라다, 구찌 등 명품 브랜드도 할인 판매한다. 추천 선물 상품은 모두 롯데온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해 이름과 연락처만으로 비대면 선물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과 동일한 연말 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롯데백화점과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기프트'를 진행해 연말 한정판 쥬얼리를 선보이고 상품 구매 시 온∙오프라인에서 각각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과 동시에 1천여개 완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롯데온에서는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연말 선물 상품을 한 번에 검색 및 비교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름과 연락처만으로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연말 선물을 어떻게 전달할지 걱정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얼마 남지 않은 롯데온 연말 선물 행사 및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해 소중한 마음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