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 출시 및 경품 이벤트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선보인다.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판매되는 본 예매권은 일명 ‘오픈 티켓’으로 상품 구매 시점에 레고랜드 방문 일자를 미리 지정하지 않아도 되는 날짜 미지정형 1일 이용권이다. 해당 티켓의 구매 고객은 유효 기간인 2022년 5월 5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추후 오픈할 레고랜드의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방문 희망 일자를 지정할 수 있다. 단, 파크 미운영일은 예약 일자에서 제외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 구매 후 문자 메세지 및 이메일로 예약 링크가 발송되며, 해당 링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완료 시 QR코드가 전송되고, 방문 당일에 현장 직원에게 보여준 후 입장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올해 연말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레고랜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은 12월 25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열리고 있는 ‘레고 코리아 로드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개최되는 본 행사에는 레고랜드 이벤트 부스가 마련돼, 레고랜드 이용권 판매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현장 구매 이벤트로는 레고랜드 부스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레고랜드 마스코트 모양의 열쇠고리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지난 달 출시돼 큰 호응을 얻은 연간 이용권 3종을 구매할 경우, 레고 세트를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레고랜드 이벤트 부스에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을 모두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내년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에 레고랜드를 미리 방문할 수 있는 4인 가족용 초대권을 매일 5장 증정한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최초의 레고랜드로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약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테마파크와 지난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