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왕 김탁구의 반전’…‘밝히는가’ 오재무, 빵알못 고백 “별 생각이 없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오재무가 빵알못(빵을 잘 알지 못하다)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박은혜와 ‘근육먹스타’ 상해기가 빵지순례에 나섰다. 여기에 2010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어린 탁구를 연기했던 오재무가 게스트로 함께 했다.

박은혜는 오재무를 “제 생각에는 빵 먹고 싶은 연예인 하면 이 분이 1위이지 않을까 싶다. ‘제빵왕’이다”라며 “ ‘제빵왕 김탁구’에서 이 분 만큼 빵을 맛있게 먹은 사람은 없다”고 소개했다.

오재무는 정변의 아이콘으로 성장한 모습으로 나타나 깜짝 놀라게 했다. 박은혜는 오재무에게 “빵에 대해 엄청 많이 알 것 같다. 빵 좋아하지 않냐”고 물었고, 오재무는 “저는 개인적으로 빵에 별 생각이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오재무는 “빵 종류는 좀 아냐”는 질문에도 “기본적인 것만 안다. 슈크림빵, 곰보빵, 단팥빵 정도다”라고 답했다.

이에 박은혜는 안타까워하며 “오재무를 위해 지금이라도 빵의 세계에 눈 뜨게 해주겠다. 진짜 맛있는 빵집을 가겠다”고 말했다. 오재무는 “(빵에)입문 시켜주시면 빵에 관심을 가지고 맛있는 데도 찾아다니고 해보겠다”고 화답했다.

박은혜의 말대로 이들은 빵 맛집을 찾아 나섰고, 오재무는 ‘제빵왕’ 클라스를 보이며 “맛있는 빵이 있다라는 것을 알게 됐으니까 주기적으로 다니며 빵 맛을 보지 않을까 싶다”고 만족해했다.

오재무가 출연하는 방송은 14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전파를 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