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동안’ 박효주, 발레핏부터 웨이크 서핑까지 하드코어 스포츠 섭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효주가 SBS FiL 예능 ’평생동안’에서 하드코어 스포츠 퀸으로 거듭났다.
여성들의 평생 동안을 책임지는 라이프 솔루션 프로그램 ‘평생동안’에서 박효주가 MC로 활약하며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상 라이프를 통해 동안 비법을 알려주는 다양한 활동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박효주의 에너지 가득한 일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일 방송에서는 시원하게 여름을 나기 위한 여름 스포츠를 소개한 박효주. 일상 라이프 메이트가 된 방송인 김민정과 함께 웨이크 서핑 배우기에 나섰다.
평소 SNS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웨이크 서핑을 배우고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던 발효주는 연예계 소문난 서핑 마니아다. 처음 웨이크 서핑에 도전하는 김민정을 듬직하게 리드하며 웨이크 서핑 매력을 전수했다.
박효주는 김민정과 함께 보드 고르는 방법과 같은 기본 정보 설명부터 교육 과정을 단계별로 함께 체험하면서 시청자의 웨이크 서핑 입문을 도왔다. 또 여름 야외 활동 시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스프레이 제품을 소개하는 등 MC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
이어 박효주는 수준급 서핑 실력을 선보여 MC와 제작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보트가 출발하자마자 서핑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고 고급 기술인 ‘니 다운’을 가뿐히 해낸 박효주의 자신감과 긍정 에너지가 전파를 통해 그대로 전달됐다.
김민정은 ‘효며든 하루였다’라고 말하며 박효주의 ‘하드코어 스포츠’로 꽉 찬 반전 라이프 매력에 푹 빠진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두 MC의 케미도 날로 끈끈해짐에 따라 두 사람이 앞으로 평생동안을 통해 보여 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에 대한 기대도 높아진다.
박효주는 지난 방송에서 발레핏(발레 피트니스)을 소개하고 직접 시범을 보이며 탄탄한 인&아웃 라인을 사수하는 건강한 일상을 공개해왔다. 건강한 동안 비법으로 ‘운동’을 꼽았던 박효주가 ‘평생동안’을 통해 유익한 운동 라이프를 공유하고 있는 가운데, 음식, 뷰티, 패션 등 여성들의 더 멋진 삶을 위한 핵심 정보를 평생동안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박효주는 ‘평생동안’을 비롯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