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두 번째 커밍순 이미지 공개…6일 ‘안녕, 여름밤’ 발매


‘감성 듀오’ 마인드유(MIND U)의 신곡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일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은 4일 오후 7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마인드유의 새 싱글 ‘안녕, 여름밤’ 두 번째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 위 벤치에 앉아 있는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가 담겨 있어, 마인드유의 신곡 ‘안녕, 여름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 모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구성돼 마인드유의 특유의 감성 음악이 기대된다. 마인드유가 이번에는 어떤 무드와 매력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지난 2013년 첫 번째 싱글 ‘하고 싶은 말’로 데뷔한 마인드유는 ‘어쿠루브(Acourve)’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며 ‘그게 뭐라고’, ‘우연이라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스타쉽에 합류해 마인드유로 팀명을 변경하고 ‘좋아했나 봐’, ‘사랑해줘요’, ‘만약(IF)’, ‘퍼즐’ 등을 발매, 독보적인 감성에 대중적인 매력을 더해 사랑받고 있다.

한편, ‘감성 음악의 대표주자’ 마인드유의 새 싱글 ‘안녕, 여름밤’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