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인X안예은, ‘나는 우주’ 듀엣 이벤트 개최…뜨거운 반응


밴드 노브레인과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노브레인(정우용, 이성우, 정민준, 황현성)과 안예은의 ‘異色旗歌(이색기가)’ 프로젝트 컬래버 싱글 ‘나는 우주’가 공개됐다.

‘나는 우주’는 지친 사람들에게 신나는 음악만이 위로가 아니라는 생각에서 탄생된 곡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이 음악을 듣는 순간만큼은 우주를 유영하는 느낌을 받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노브레인과 안예은은 ‘나는 우주’ 발매와 동시에 듀엣 이벤트를 개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명 ‘#나는우주챌린지’는 대중들이 기존 듀엣곡인 ‘나는 우주’의 이성우 또는 안예은의 파트를 불러 참여하는 이벤트로, 아티스트가 직접 1등을 선정해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개한지 하루 만에 조회 수 약 2000회를 넘기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일부 팬들은 “너무 하고 싶은데 고음이 너무하다”, “이번에야말로 안예은이랑 듀엣 할 기회”, “이건 안예은과 이성우만 소화할 수 있는 곡이다”, “나 말고 숨은 고수를 기다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국 펑크씬의 살아있는 역사로 불리는 노브레인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 중인 대세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함께 작업한 신곡 ‘나는 우주’는 발매한지 하루 만에 음원사이트 24시간 히트 차트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