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 7월 4일 첫 믹스테이프 `I GOT A FEELING` 발매 확정…1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래퍼 쿠기(Coogie)가 새 믹스테이프로 돌아온다.
밀리언마켓은 29일 "쿠기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믹스테이프 `I GOT A FEELING`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 속에선 블랙 의상을 입은 쿠기가 모자로 눈을 가린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 깨진 유리 모양의 디자인과 `STRONG(강한)` `LANGUAGE(언어)` `EXPLICT(18세)` `CONTENT(콘텐츠)`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쿠기만의 스타일리시함과 강렬함이 돋보여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쿠기가 지난 2018년 정식 데뷔 후 믹스테이프를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지난 5월 싱글 `UP&DOWN` 이후 약 1개월만에 신곡 발표를 예고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감각적인 래핑이 매력적인 쿠기는 그동안 `Wifey(와이피)`,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 `Hooligans(훌리건스)`, Pipe Down!(파이프 다운)`, `Right away(라잇 어웨이)`,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등 트렌디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힙합씬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빠르게 구축해나가는 중이다.
이 가운데 쿠기는 믹스테이프를 통해 자신의 음악성과 랩 실력을 힙합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시킬 전망이다. 과연 그가 `I GOT A FEELING`에 어떤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