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韓 구글·애플 최고매출 1위 등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금일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기록...애플은 지난 10일 1위 올라
현재 구글 최고매출 일본 4위, 대만·홍콩·마카오 1위 올라
구글 1위 기념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 1,000개 증정
현재 구글 최고매출 일본 4위, 대만·홍콩·마카오 1위 올라
구글 1위 기념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 1,000개 증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지난 10일 한국 애플 매출 1위에 오른데 이어 오늘 구글플레이에서도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일 한국, 일본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출시한 〈제2의 나라〉는 △사전 다운로드 6시간 만에 韓日 앱스토어 인기 1위 △출시당일 韓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빅마켓 日 최고매출 구글플레이 4위, 애플앱스토어 3위 등의 성과를 기록했다.
지난 8일 출시한 대만·홍콩·마카오에서는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3개 지역 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 △출시당일 대만·홍콩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매출 대만·홍콩·마카오 1위 등을 차지했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유료재화) 1,000개를 푸시 이벤트로 오늘 오후 5시 선물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제2의 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2worlds.netmarble.com/ko)와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enn_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0일 한국, 일본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출시한 〈제2의 나라〉는 △사전 다운로드 6시간 만에 韓日 앱스토어 인기 1위 △출시당일 韓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빅마켓 日 최고매출 구글플레이 4위, 애플앱스토어 3위 등의 성과를 기록했다.
지난 8일 출시한 대만·홍콩·마카오에서는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3개 지역 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 △출시당일 대만·홍콩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매출 대만·홍콩·마카오 1위 등을 차지했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유료재화) 1,000개를 푸시 이벤트로 오늘 오후 5시 선물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제2의 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2worlds.netmarble.com/ko)와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enn_ko)에서 확인할 수 있다.